(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K팝 대세로 떠오른 트와이스(TWICE)가 미국 빌보드 선정 ‘역대 걸그룹 베스트 스타일’ 3위에 올랐다.
빌보드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멋있는 걸그룹 코디 TOP40(40 Coolest Coordinated Girl Group Outfits)’을 발표했다.
‘멋있는 걸그룹 코디 TOP40’은 역대 걸그룹 패션 스타일 중 기억에 남을 만한 스타일을 꼽은 것으로 트와이스는 해외 유명 아티스트인 데스티니스 차일드(Destiny's Child)와 피프스 하모니(Fifth Harmony)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이는 한국 아티스트로는 최고 순위를 기록한 것이다.
이번에 선정된 트와이스의 패션은 지난 2015년 12월 ‘SBS 가요대전’에서 입었던 의상으로 레드, 블랙, 화이트 색상과 체크 패턴을 중심으로 9명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이다.
빌보드는 “화려하게 반짝이는 펑크 스타일의 치어리더 의상은 학교를 넘어서 전 세계도 장악할 수 있을 것만 같은 모습”이라며 트와이스의 스타일을 높게 평가했다.
현재 트와이스는 해외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K팝 대표 걸그룹으로써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