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지창욱이 다음 달 군입대한다.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창욱 씨가 8월 14일 육군 현역병으로 강원도 철원 소재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고 밝혔다.

지창욱은 신교대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뒤 자대 배치돼 21개월간 복무하게 된다.

지창욱은 지난 2008년 데뷔해 10년 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 뮤지컬 무대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한류배우로 성장했다.

한편 지창욱은 현재 종영을 4회 앞둔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기소 성공률 1위 잘 나가는 츤데레 뇌섹검사에서 은봉희(남지현 분)를 만나 인생이 꼬여버린 노지욱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다음은 지창욱 군입대 관련 글로리어스ENT 공식입장[전문]

안녕하세요.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지창욱씨가 8월 14일 육군 현역으로 군입대하게 되었습니다.

지창욱씨는 8월 14일 강원도 철원 소재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친 뒤 자대 배치되어 주어진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할 계획입니다.

2008년 데뷔한 지창욱씨는 어느덧 10년차 배우로 브라운관과 스크린, 뮤지컬 무대를 종횡무진 오가며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습니다. 현재 출연 중인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까지 맡은 역할을 잘 마치고 대한민국 남자라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합니다.

제대 후 한층 더 깊어지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