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강영관 기자 = 동탄신도시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한 ‘동양파라곤Ⅱ’ 상가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동양파라곤Ⅱ’ 인근에는 삼성반도체, 메타폴리스, 동탄신도시 입주민 등 구매력 높은 고소득층이 밀집해 있고 하루 평균 40여만명의 유동인구와 동탄 지역 개발 호재 등을 두루 갖추고 있다.

특히 단지내 상가는 동탄 중심상업지구 중에서도 극히 일부만 포함되는 1종 유흥업종 밀집지역으로 24시간 영업권을 보장받고 있으며 점포 37개 전면이 대로에 접한 스트리트형 상가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주변상가에 비해 전용률이 높은 반면 분양가는 10% 가량 저렴해 단기 시세차익이 기대되며 8~10%대 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분당선, 경전철, 양재~영덕간 고속화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신설 등으로 수도권과 강남 접근성이 크게 개선됐다.

분양 관계자는 “동양파라곤Ⅱ 상가는 높은 개발호재와 경쟁력 있는 분양가로 임대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특1급 상가”라며 “오픈형 MD구성이 돋보이는 이 상가는 종합부동산세로부터 자유로운 투자상품으로 여윳돈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말했다.

분양가는 3.3㎡당 600만~2600만원선이며 중도금 30~40%는 무이자 융자가 가능하다. 문의 031-613-9090

kwan@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