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밴드 데이식스(DAY6) 다음 달 신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데이식스 리더 성진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푸른 하늘을 연상케 하는 배경으로 멤버 성진의 모습을 담아낸 해당 이미지에는 ‘하이 헬로(Hi Hello)’ ‘2017.7.6 12PM’이라는 문구가 담겨 데이식스가 오는 7월 6일 정오 로맨틱한 감성이 돋보이는 신곡 '하이 헬로'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여름을 맞아 짧아진 성진의 헤어 스타일이 시원해 보인다.
데이식스가 매달 2곡씩 신곡을 발표하는 2017 프로젝트 '에브리 데이식스(Every DAY6)'의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타이틀 곡으로 발표되는 ‘하이 헬로’는 이들이 데뷔해 발표했던 노래 중 최초로 사랑이 이루어지는 내용을 가사로 담아낸 곡이다.
이 곡은 기존 타이틀 곡들이 지닌 느낌보다 좀 더 편안하고 로맨틱한 색채를 띠며 입체적인 보컬이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해낼 것으로 보인다.
데이식스는 지난 7일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발표한 총 14트랙의 자작곡이 담긴 첫 정규 앨범 ‘선라이즈(SUNRISE)’를 발매해 음악적 성장을 보여줬다.
한편 데이식스는 하반기에도 '에브리 데이식스'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