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적층 기능을 한층 향상시킨 제 4세대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를 선보였다.

락앤락 비스프리 시리즈는 지난 2009년 첫 선을 보인 이후, BPA 우려 없는 안심소재부터 편의성과 항균기능을 겸비하는 등 꾸준한 발전을 거듭해왔다. 그리고 2017년 보다 안정적인 적층과 정리에 대한 주부들의 염원을 담아 4세대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가 탄생했다.

4세대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 (락앤락 제공)

신제품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는 모듈형 시스템 설계로 안정적인 적층이 가능하며, 적층 시 남는 공간을 최소화 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레고 블록처럼 쌓아 정리할 수 있는 블록형 용기디자인 덕분에 정리가 한층 더 쉬워졌을 뿐 아니라 탁월한 정리감까지 선사한다.

이 외에도 비스프리 ‘모듈러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바로 뚜껑의 ‘6mm 히든캡’이다. 히든캡은 냉장고에 쌓여있는 밀폐용기들을 꺼낼 때 자칫 굴러 떨어질 수 있다는 주부들의 불편사항에서 착안한 아이디어로, 뚜껑 상단 가장자리에 6mm 높이의 턱을 주어 적층된 용기가 기울더라도 쉽게 떨어지지 않도록 설계됐다.

락앤락 관계자는 “모듈러 시리즈는 BPA없는 안심소재부터 편의성, 항균기능 같은 비스프리가 가진 장점과 더불어 ‘안심 적층’기능까지 겸비함으로써 향후 가장 사랑 받는 밀폐용기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