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Live &Meet 2017 포스터 (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데이식스( DAY6)가 다음 달 해외 투어에 들어간다.

8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데이식스는 오는 7월 21일 대만 타이페이를 시작으로 8월 13일 태국 방콕, 2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해외 3개 도시에서 '데이식스 라이브 & 미트 2017(DAY6 Live & Meet 2017)'이라는 타이틀로 현지 쇼케이스 및 팬미팅을 갖는다.

데이식스는 이번 3개 도시 투어를 통해 해외팬들과 직접 만나며 그룹 특유의 감성도 전할 예정이다.

데이식스는 지난 7일 공개한 첫 정규 앨범 '선라이즈(SUNRISE)'로 8일 기준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코스타리카, 브루나이, 스웨덴 등 9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한 타이틀 곡 '반드시 웃는다' 역시 8일 기준 미국, 호주, 멕시코, 아르헨티나, 코스타리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폴, 필리핀, 베트남, 태국 등 11개국 아이튠즈 K-POP 장르 차트에서 정상을 달렸다.

한편 데이식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2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에 잇따라 출연,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