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가 ADT캡스(대표 최진환)와 산학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

ADT캡스는 출동경비, CCTV, 출입통제, 인력경비, 경호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안전문기업으로 4000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협약식에는 서울디지털대 안병수 대외협력처장, 김기환 부처장, 권준현 팀장과 ADT캡스의 이강열 HR본부장, 최상열 실장, 박유삼 팀장 등 양 기관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서울디지털대 안병수 대외협력처장과 ADT캡스 이강열 HR본부장이 산학협력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제공)

양 기관은 산학협력 협약을 통해 임직원의 능력을 개발하고 공동 연구와 현장 실무경험 공유를 통해 상호 발전, 협력하기 위해 협약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위탁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또 ADT캡스 소속 임직원은 서울디지털대학교에 입학 시 입학금 전액과 매학기 수업료의 일부를 감면받게 된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안병수 대외협력처장은 “직원들의 자기 계발 지원과 복지증진 차원에서 사이버대학과 협력하는 기관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ADT캡스가 최고의 보안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