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고정곤 기자 = 본에스티스에서 지난 5월부터 본격적으로 온라인쇼핑몰을 구축하면서 V라인 성형크림 리셀과 얼굴의 주름을 잡아주는 본에스티스 포뮬러, 고급산삼비누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리셀은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을 맞이해 좀 더 어려보이고 싶어하는 여심을 만족시키며 쇼핑몰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본에스티스에서 선보이는 V라인 성형크림인 리셀은 손으로 떠서 쓰는 형태와 펌프용 두가지 제품으로, 본에스티스 청담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리셀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성분으로 이뤄져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리셀크림 3g 정도를 얼굴에 바르듯이 발라주면 바른 후에 얼굴이 양쪽과 위아래에서 당겨주는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다고 본에스티스 한도숙 원장은 설명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현재 압구정동과 청담동에서 유명한 피부케어전문점으로 스파시설과 함께 두피케어, 비만케어, 리프팅케어, 얼굴축소케어, 여드름케어도 함께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도숙원장은 지난 5월에 개최된 대한민국 100대 에스테틱스파 회장을 맡아 한류 바람을 타고 있는 국내의 유명 100대에스테틱스파를 발전시킬 계획을 전하며 대한민국 100대 에스테틱스파 출판 기념회를 갖기도 했다.

kjk105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