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임소영의 스타화보 ‘데이 앤 나잇’(Day and Night)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CF를 통해 털털하고 애교 넘치는 ‘박카스 뽀뽀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임소영은 드라마 ‘주몽’에서 부영공주로 출연, 순수하고 단아한 매력을 뽐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올해 데뷔 4년 차인 임소영은 베트남 최고 휴양지인 판티엣(Phan Thiet)과 무이네 사막(Mui Ne)에서 진행된 이번 스타화보를 통해 낮엔 명랑소녀, 밤엔 도발적이고 팜므파탈적인 연인으로 두 가지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광활한 사막과 아름다운 해변, 그리고 럭셔리한 리조트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임소영은 모델학과 출신답게 170cm의 늘씬한 키와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으로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
화보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임소영은 과감한 포즈 연출과 적극적인 촬영 등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며 “드라마에 이어 CF를 통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임소영의 ‘데이 앤 나잇’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보기가 가능하며, 이동통신 3사 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화보 코너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