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굿스토리>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포맨과 장혜진의 ‘웃지마 울지마’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SBS수목극 ‘나쁜남자’의 두번째 OST로 삽입될 ‘웃지마 울지마’의 두번 째 티저 영상이 31일 공개됐다.

‘웃지마울지마’의 곡 일부 음원이 공개된 이 영상은 첫번째 티저 영상 공개에서 휴대폰 영문 키보드 ‘F’로 보컬이 포맨임을 알려왔으나. 두번째 티저에서 휴대폰 숫자 키보드의 ‘4’ 선택에 이어 ‘4MEN+J’라는 문자와 포맨의 사진을 함께 공개해 이번 OST의 주인공이 포맨과 장혜진임을 구체적으로 알렸다.

특히 장혜진이 ‘웃지마 울지마’에 참여한 것은 예상치 못한 일로 또다른 화제가 되고 있다.

이니셜마케팅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나쁜남자’ OST는 최근 파트1인 ‘가시꽃’을 공개하기 전 티저 영상을 통해 역시 휴대폰의 영문 키보드 ‘J’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을 가리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날 OST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은 자사 블로그와 주요 음원 사이트와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2차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했다.

‘웃지마 울지마’는 ‘나쁜남자’OST 파트2의 프로듀싱을 맡은 바이브의 윤민수가 작곡한 타이틀곡으로 ‘못해’, ‘베이비 유’(Baby you)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포맨과 ‘그남자 그여자’로 사랑받은 장혜진이 참여한 듀엣곡이다.

이 곡은 더우기 ‘그남자 그여자2’로 불릴정도로 슬픈 사랑을 잘 표현해내고 있다는게 제작사 측의 설명이다.

어치브그룹디엔 관계자는 “바이브 ‘그남자 그여자’의 두 번째 형식인 ‘웃지마 울지마’는 애절하고 가슴 아픈 발라드 곡이다”며 “포맨과 장혜진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더해져 ‘가시꽃’과 함께 드라마 속 김남길과 한가인, 정소민 등 주요인물들의 엇갈린 사랑을 더욱 애잔하게 만들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웃지마 울지마’는 드라마 2회분에서 흘러나온 미(美)의 ‘어디에(Piano version)’와 함께 오늘밤 자정을 기해 전격 공개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