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해외배송서비스 몰테일이 운영하는 수입 카라반 공식딜러 '카라반테일'이 경기도 화성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3년 간의 준비를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연 화성전시장은 대지 약 5500m²(1650여평), 지상 2층의 건물로 카라반 전용센터로는 아시아 최대규모다.
전시장은 캠핑카 제작업체 에이스캠퍼와 공동으로 기획한 5인승 모터홈 로드쉽(Roadship)과 카라반테일이 국내 독점 유통하는 영국의 엘디스(Elddis), 폴란드 티큐브 (T-CUBE) 등의 유명 해외 카라반을 한 눈에 비교 구입할 수 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캠핑이라는 컨셉트로, 단순한 판매 전시장이 아닌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복합문화 공간으로 조성됐다.
상담실과 카페형 라운지, 놀이방, 최대 2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확보해 방문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카라반테일 김장수 부장은"화성전시장은 고객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카라반을 제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앞으로도 높아진 캠퍼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키며, 국내 대표적 카라반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