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어드벤쳐 전문교사 ID카드.

[서울=DIP통신] 황기대 기자 = 음악교육기업 뮤직트리가 피아노 어드벤쳐 전문교사를 위한 ID카드와 현판을 제작한다.

뮤직트리 관계자는 “그 동안 자격증서 외에는 피아노어드벤쳐 전문교사임을 증명할 길이 없어 불편함을 겪던 전문교사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근 피아노 교육이 유아 및 아동의 전인적인 성장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널리 알려지면서 학부모들이 피아노어드벤쳐 전문교사를 찾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일일이 기존의 자격증을 꺼내 전문교사임을 증명하는 일이 번거롭던 것도 사실. 학부모가 자격증을 요구할 때 ID카드 및 현판으로 대신할 수 있다.

ID카드는 향후 피아노어드벤쳐 전문교사를 위한 세미나및 워크숍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뮤직트리는 보다 효율적인 진행을 위해 기존의 명단 확인 방식이 아닌 ID카드를 통해 전문교사임을 확인하기로 한 것.

피아노어드벤쳐 전문교사 현판은 벽이나 현관문에 걸어 놓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전문교사가 원하는 경우 학원명도 기록해준다.

ID카드와 현판의 가격은 각각 7000원, 50000원이며 교사협회 쇼핑몰 전문교사 공동구매 코너에서 신청 가능하다.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피아노어드벤쳐 전문교사 현판.

gida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