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열음이 SBS 새 예능 프로그램 ‘DJ쇼 트라이앵글’에 출연 반전매력 어필에 나선다.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이열음이 SBS ‘DJ쇼 트라이앵글’에 출연합니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흥열음’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절대 놓치지마세요. 5월 28일 일요일 밤 12시 10분 ‘DJ쇼 트라이앵글’ 본.방.사.수”라는 글과 이열음의 사진을 게재해 새 예능 출연을 알렸다.
사진 속 이열음은 청순함이 돋보이는 비주얼로 ‘DJ쇼 트라이앵글’이 적혀있는 큐카드를 들어 프로그램 깨알 홍보를 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열음은 최근 진행된 녹화 현장에서 평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흫 넘치는 다양한 반전 매력으로 촬영장을 뜨겁게 달궈냈다는 후문이다.
이열음이 맹활약할 ‘DJ쇼 트라이앵글’은 국내의 유명 EDM DJ들이 이태원, 강남, 홍대의 세 팀으로 나뉘어 왕좌의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치는 배틀 음악쇼로 매주 일요일 밤 12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한편 이열음은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금수저 이지윤 역에 캐스팅돼 일정을 소화 중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