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님블(대표 김연수)이 엄마와 아이를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키즈카페 매장을 연다.

님블은 최근 미세먼지로 인한 엄마들의 걱정을 말끔히 덜어주는 프리미엄 키즈카페로 도심 속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극초미세먼지까지 필터링이 가능한 최고급 공기 청정기인 나노드론과 아이큐에어 시스템을 구축하여 박테리아와 유해가스까지 모두 제거해 아이들의 안전과 위생을 철저히 보장한다.

키즈카페 전경과 내부 (님블 제공)

님블은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도 만족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레스토랑 운영으로 기존 키즈카페와 차별화했다. 핑크, 골드 톤의 메인 컬러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헤링본 바닥재를 사용해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다. 레스토랑에서는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메뉴와 함께 아이를 위한 키즈메뉴가 함께 준비되어 있다. 키즈 메뉴에 들어가는 반찬류는 모두 현대백화점에서 공수한다.

총 2층 규모의 님블키즈카페는 편백룸, 트램폴린, 정글짐, 그물존, 주방놀이, 기차놀이테이블, 인형놀이테이블, 레고테이블, 모래놀이테이블 등 풍성한 놀이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장난감은 매일 MD-125 살균소독제와 고온스팀방식으로 철저히 소독하고 있다.

또 총 5곳에 달하는 다양한 크기의 프라이빗룸이 있어 생일파티나 소규모 돌잔치도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