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SS501의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받고 있다.
24일 오후 5시께 엠넷닷컴, 멜론, 도시락, 곰TV 등을 통해 음원과 함께 전격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SS501의 새 앨범 ‘데스티네이션’(DESTINATION)의 타이틀곡 ‘러브 야’(Love Ya)다.
영상은 고딕적인 분위기의 세트에 오케스트라 현악기의 연주가 웅장하게 울러 퍼지는 가운데 블랙 톤의 시크함을 강조해 스타일에 변화를 준 SS501이 등장, 절제됨 속에 뿜어나는 보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앨범은 세계적으로 많은 골드디스크를 보유한 미국의 음악프로듀서 스티븐리(STEVEN LEE)가 다시 한번 SS501과 손을 잡고, 그의 지휘아래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초호화 뮤지션들이 참여해 미국-유럽-한국의 공동 합작 유니버셜 앨범으로 일찌기 화제를 모아왔다.
SS501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은 전곡이 피아노를 바탕으로 편곡돼 최근 가요시장에 남발하는 기계음을 최소화하고, 악기의 선율과 SS501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감성적 멜로디를 중시해 타 그룹과의 차별화를 꾀했다”며 “SS501은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한층 더 강렬해진 카리스마와 더욱 성숙해진 남성미로 이들의 컴백만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멋진 모습을 선사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SS501은 새 앨범 ‘데스티네이션’을 이달말 발매하고, 내달 4일 KBS2 ‘뮤직뱅크’와 5일 MBC ‘음악중심’ 무대에 올라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