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류진영 기자 = 개그맨 허경환의 ‘허드래곤’, 박성광의 ‘성광효리’에 이은 명품패러디 3탄인 남창희의 비 패러디인 ‘비창희’가 공개됐다.

비 복근 패러디를 공개한 만틍엔터테이너 남창희는 18일 개그맨 허경환, 박성광과 함께 운영하는 자신의 온라인쇼핑몰 두잉진스를 통해 ‘비창희’ 패러디사진을 공개했다.

남창희가 패러디한 인물은 최근 신곡을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세계적인 가수 비이다.

비창희로 불리는 이번 사진은 가수 비의 4집 타이틀곡 ‘널 붙잡을 노래’의 컨셉을 참고해 만들어진 것으로, 기존의 남창희의 이미지를 벗고 비의 카리스마를 표현하고자 노력한 사진이다.

남창희는 “근육없이 비의 근육질 몸매를 표현하는데 애를 먹었다”며 “하지만 쇼핑몰고객들의 즐길권리를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고 밝혔다.

비창희 복근을 위해 남창희보다는 오히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굉장히 고생했다는 이야기가 들리며 네티즌들은 “너무 웃긴다” “안경벗은 남창희의 모습이 유재석 이상으로 대박이다” 등 다양한 의견들이 올라오고 있다.

남창희는 “허경환의 허드래곤, 박성광의 성광효리만큼 비창희도 화제가 됐음 좋겠다”며 “만약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가 없으면 지분율 싸움에서 경쟁에서 밀려 퇴출될지도 모른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남창희는 이어 세사람이 운영하는 두잉진스는 ‘키작은 남자들을 위한 쇼핑몰’이기 때문에 이번 비창희 패러디는 이른바 ‘널 붙잡을 바지’라고 생각해달라며 쇼핑몰CEO로서의 포부를 전했다.

한편, 두잉진스에서는 월드컵 시즌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컵 이벤트 기간 중 전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월드컵응원도구 3종세트를 무료사은품으로 제공한다.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