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선우정아가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의 OST ‘모른 척’이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추리의 여왕’ OST로 세 번째 공개되는 ‘모른척’은 선우정아의 자작곡으로 극 중 주인공들의 삶을 투영해 마음 둘 곳 없는 현대인들을 위로한다.

선우정아는 자신을 포함한 현실 속 수 많은 설옥과 완승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길 바라며 작업한 이 곡에서 그 만의 독특한 음색만으로 풍부한 사운드와 감성을 표현해냈다.

‘추리의 여왕’ OST 제작사 측은 “OST ‘모른척’에는 담담하지만 슬픔으로 가득찬 선우정아만의 표현법이 있다”라며"대부분의 사람들이 슬픔을 억누르며 살아간다. 이 곡은 특히나 선우정아만의 위로가 가득 담겨있어 대중들에게 더욱 진심으로 다가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006년 1집 앨범 ‘매스티지’(Masstig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입문한 선우정아는 가수와 작곡가로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해 온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해 왔다. 지난해 9월 미니앨범 ‘4X4’를 발매한 그는 각종 OST 참여로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선우정아가 참여한 KBS2 드라마 ‘추리의 여왕’ 세 번째 OST ‘모른 척’은 오늘(1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