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보이 그룹 DAY6(데이식스)가 오는 8일 ‘’Every DAY6 May’ 프로젝트로 새 디지털 싱글 ‘DANCE DANCE’를 발매한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1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데이식스 멤버 성진의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공개하고 새 앨범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에는 마이크 앞에 있는 성진의 모습이 담겼으며, 곡명인 ‘DANCE DANCE’와 더불어 가사 일부인 ‘dance with me’, ‘2017.05.08 Release’라는 새 싱글 공개 일자가 적혀있다.

또 음표와 별 문양, 춤을 추는 듯한 인물 형상 등이 배경으로 사용돼 이번 곡의 콘셉트가 경쾌한 분위기임을 전해준다.

소속사 측은 “‘DANCE DANCE’는 그간 DAY6가 타이틀곡으로 들려줬던 사랑 이야기가 아닌 오늘만큼은 아무 생각 없이 놀아보자는 내용의 곡으로 빠른 BPM의 강하면서도 달콤한 코드 구성이 귀를 사로잡는 록 장르의 노래이다”고 설명했다.

DAY6는 2017년 한 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Every DAY6’를 진행하고 있다. 1월에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 2월에는 ‘예뻤어’와 ‘My Day’, 3월에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그리고 4월에는 ‘장난 아닌데’와 ‘Say Wow’를 발표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한편 DAY6는 'Every DAY6' 프로젝트와 함께 지난 2월부터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통해 음원 발표에 앞서 신곡을 선공개하는 무대를 갖고 있다. 이달에도 6일과 7일 'Every DAY6 Concert in May'라는 타이틀로 공연하며, 이 자리에서 5월 신곡을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