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안세진 인턴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교육업체들이 학생과 학부모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 어린이연극 할인권 등은 물론, 5월 스승의 날을 기념해 선생님께 감사를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해 학생과 학부모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초•중등 영어전문 교육 기업 아발론교육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아발론•랭콘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발론교육 또는 랭콘잉글리쉬의 재원생이면 ‘2010 볼쇼이 아이스 쇼’ 티켓 구입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하며 전화예매 (1544-3396) 후 할인권을 출력해 티켓 교환 시 제출하면 된다. 이외에도 가족오페라 ‘피노키오의 모험’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발론교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능률교육의 전화•화상영어 브랜드 헬로이티는 5월 ‘愛 감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로이티 홈페이지에 주변의 고마운 가족이나 선생님 등에게 감사 메시지를 남기면 15명을 선정해 인기 뮤지컬 싱글즈 관람권을 증정한다.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는 교육업체들도 눈에 띄고 있다.

비상교육은 '대한민국 1등 선생님 만들기'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비상교육 홈페이지에 우리 담임선생님이 1등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올리고, 담임선생님과 함께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가능한 많은 반 친구들이 참여할수록 점수가 높아진다. 선정된 학급에는 롤링페이퍼 세트와 선물종합세트를 증정하며, 우수사연을 올린 1명에게는 전자사전을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는 스승의 날 기념 ‘선생님 사랑해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번 이벤트는 스승의 날을 맞아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 선생님한테 편지를 쓰면 해당 선생님에게 편지와 선물이 전달 된다.

10명 이상 참여한 학급 중 참여자수 등을 기준으로 50학급을 선정해 교사에게 발 마사지기와 학생들의 편지를 책으로 엮은 선물을 전달한다. 이에 따라 같은 반 친구들끼리 많이 참여하면 할수록 당첨확률도 높아진다. 이와 함께 50학급에 선정되지 못한 모든 학생들의 교사에게도 포스트잇함과 편지모음을 빠짐없이 전달한다.

메가스터디의 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는 5월을 맞아 '부모님께 편지쓰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엠베스트는 6일부터 26일까지 엠베스트 홈페이지에 부모님께 드리는 감사편지를 작성해 올린 학생 중 총 71명을 선정해 홍삼세트, 백화점상품권 등 상품을 증정한다. 선정된 71명 학생들의 편지는 상품과 함께 부모님께 직접 배송할 예정이다.

아발론교육 홍보실 강승훈실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각 교육 기업들이 학부모와 학생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잠시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 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DIP통신 안세진 인턴기자, tryan76@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