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안세진 인턴기자] 눈높이대교 계열의 ‘플러스잉글리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그림대회 후원을 통한 무료 영어학습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플러스잉글리쉬는 오는 8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열리는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글, 그림축제의 공식 협찬사로 참가하여, 온라인 사전접수 후 그림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영어학습권을 제공하게 된다.
플러스잉글리쉬 홈페이지에서 학습권을 등록하면 1인 1만원 상당의 마일리지가 즉시 적립되며, 이 마일리지를 통해 ABC 베이커리, 미피, 메타제트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매, 감상하고 워크시트 학습까지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다.
플러스잉글리쉬측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이번대회를 후원하게 됐다”’며 “그림대회 이외에도, 홈페이지 상에서 어린이 도서증정, 공연초대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많은 참여 혜택을 받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플러스잉글리쉬는 온라인으로 학습하는 멀티미디어식 영어회화 전문 사이트로,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영어애니메이션과 학습콘텐츠를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공부하거나 부모님과 함께 홈스쿨링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다.
DIP통신 안세진 인턴기자, tryan76@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