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아이톡시↑·썸에이지↓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가수 제이비(송민경·24)가 비욘세의 ‘어니스티’(honesty) 동영상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최근 각 온라인 포털 동영상 코너를 통해 공개된 2분 48초 분량의 제이비 ‘어니스티’ 동영상은 화장기 없는 민낯(생얼)의 제이비가 ‘어니스트’를 열창,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다.
이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리고 순수하게 생긴 제이비의 가창력이 정말 뛰어나다”며 “비욘세의 ‘어니스티’를 제이비만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버전으로 재해석해 소화했다”고 극찬을 쏟아냈다.
제이비는 지난해 8월 싱글 앨범 ‘마이 스위트 멜로디’로 데뷔했으며, 지난달 29일 작곡가 겸 가수 양정승이 프로듀서를 담당한 두 번째 싱글앨범 ‘이모션’을 발매하고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
앨범 타이틀곡 ‘사랑, 우정 그리고...’는 공개 3일 만에 멜론과 싸이월드 등 실시간 급상승 차트에서 20위를 기록했으며, 네이트 무선 통화연결음 인기 순위에서도 20위권을 돌파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제이비는 이달 중순부터 라디오 방송활동을 통해 타이틀곡 ‘사랑, 우정 그리고...’로 가요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