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방송인 권영찬이 새롭게 모델 발탁된 옷정리수납 트레이 홈쇼핑 게스트로 나서 연속 매진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17일 소속사에 따르면 권영찬은 지난 12일 생방송된 NS홈쇼핑에 출연해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주방생활용품업체 로이첸에서 새롭게 선보인 옷정리수납 트레이 ‘이지트레이, 이지폴더’ 판매 지원사격 하며 방송 종료 17분 전 전량 매진으로 조기 마감했다.
이로써 권영찬은 지난달 초 실속형 아이디어 제품인 ‘이지 트레이’의 GS홈쇼핑 첫 론칭부터 시작해 4연속 매진 행렬을 이었다.
권영찬은 소속사를 통해 “홈쇼핑 생방송에 들어가기에 앞서 2만여 팔로워의 개인 SNS 계정에 상품 소개 및 방송 일정을 공개했는데 좋은 반응으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무엇보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탄생된 기술력 있는 제품이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했기 때문에 조기 매진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권영찬은 현재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월요 고정 게스트와 YTN 사이언스 ‘한국사 탐’ MC로 활동 중이다. 또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 겸 스타강사로 활약하며 국민대학교 대학원에서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도 밟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