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드라마 ‘터널’ 7부 스틸 컷 (JS픽쳐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터널’ 윤현민이 파트너 최진혁의 정체를 캔다.

지난 주 방송 된 OCN 주말드라마 ‘터널’ 6회에서는 윤현민(김선재 역)이 최진혁(박광호 역)의 정체에 의심을 품기 시작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88년생’ 박광호의 사체가 발견돼 이번 주 방송에서는 ‘58년생 박광호’에 대한 본격적인 추적이 이뤄질 전망이다.

윤현민이 열연중인 엘리트 형사 김선재는 살인사건 희생자의 아들이라는 아픔을 가진 인물이다.

선재는 앙숙 파트너인 박광호와 신재이(이유영 분) 등과 교감하며 상처입은 유가족의 심정을 대변하고 연민과 이해를 불러 일으키는 등 변화되는 과정을 통해 휴머니즘을 선사한다.

또한 그가 유일하게 놓친 연쇄살인마 정호영(허성태 분)에 대한 끝없는 수사와 모친사건과의 연관성을 쫓으며 긴박하고 쫄깃한 전개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특히 정체불명의 광호의 실체를 밝혀내기 위한 추적과 활약으로 재미과 긴장감을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주 방송은 지난주 광호에게 점차 마음을 열어가며 한층 가까워진 파트너십을 보여준 선재가 다시 그를 의심하면서 겪는 혼란이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선재와 광호의 30년전 인연을 알게 된 후 두 사람은 어떠한 공조와 브로맨스를 보여줄지 기대와 궁금증을 더해준다.

한편 윤현민이 출연하는 ‘터널’은 매주 토,일 밤 10시 OCN을 통해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