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닷컴은 네슬레 퓨리나와 손잡고 동물자유연대의 반려동물 복지센터에 방문해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 및 견사청소를 진행했다.

동물자유연대의 반려동물 복지센터는 현재 약 300여 마리의 유기동물이 지내고 있는 전문 입양 센터다. 롯데닷컴은 지난 2015년부터 주기적으로 동물자유연대에 사료 기부와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사료 기부는 이번이 6회째, 봉사활동은 3회째다.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 (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은 이날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프로플랜 캣 어덜트 순살연어’, ‘프로플랜 체중감량 및 중성화 어덜트’, ‘프로플랜 민감한 소화 어덜트’ 사료 총 640kg를 기부했다.

사료기부와 함께 진행된 견사청소의 경우 자원봉사자의 손길이 꼭 필요하다. 이날 롯데닷컴의 모바일 반려동물용품 전문관 ‘디어펫(Dear Pet)’ 담당 MD 15명이 대소변 치우기, 모래 나르기 등 견사청소에 직접 참여해 유기동물이 쾌적한 공간에서 지낼 수 있도록 일조했다.

이날 봉사에 함께 참여한 롯데닷컴 리빙스포츠부문장 오정훈 상무는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 복지센터에는 입양가족을 기다리는 수많은 아이들이 있다”며 “가장 좋은 방법은 입양이지만 1:1 결연방식으로 후원하는 방법도 있다. 디어펫 역시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