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우리은행은 기존 ‘위비 SUPER 주거래 패키지’의 조건을 확대한 ‘위비 SUPER 주거래 패키지Ⅱ’를 오는 7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위비 SUPER 주거래 패키지Ⅱ’는 주거래 활동에 따른 높은 금리우대 혜택 장점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확정금리·변동금리형, 정액적립식·자유적립식 등으로 상품조건을 다양화해 고객의 자금상황, 시장금리 추이에 맞는 저축 선택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위비 SUPER 주거래 예금Ⅱ’는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년 이내다.

금리조건은 ‘확정금리형’과 3개월 마다 시장금리가 즉각 반영되는 코리보(KORIBOR)로 구성된 ‘변동금리형’ 중에 선택할 수 있다. 금리는 상품출시일 현재 최고 연 2.0%다. 급여이체·공과금·신용카드 결제계좌 등 주거래요건 등을 충족하면 ‘주거래 우대금리’ 연 0.4%를 제공한다. 또 상품출시 기념으로 6월말까지 ‘이벤트 우대금리’ 연 0.2%도 준다.

‘위비 SUPER 주거래 적금Ⅱ’는 가입금액 매월 50만원이하, 가입기간은 1년,2년,3년이며 정액적립식과 자유적립식 중에 선택 가능하다. 금리는 상품출시일 현재 최고 연 2.2%이며 급여이체 등 주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연 1.1%포인트를 제공한다. 특히 우대조건을 완화해 계약기간별 필수기간 이상만 주거래 실적을 유지하면 전체 가입기간 동안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