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KNOCK KNOCK'(낙낙)으로 3월 월간 각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대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해냈다.
트와이스가 지난 2월 20일 발매한 새 앨범 'TWICEcoaster : LANE 2'(트와이스코스터 : 레인2)의 타이틀 곡 'KNOCK KNOCK'은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 올레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몽키3 등 월간 음원순위를 집계하는 7개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올킬했다.
이로써 'KNOCK KNOCK'은 실시간을 시작으로 일간, 주간에 이어 월간 음원차트까지 정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특히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CHEER UP'(치어업), 'TT'(티티)에 이어 3연속 월간차트 1위 행진을 이어가며 대세다운 기세를 뽐냈다.
'KNOCK KNOCK'은 또 국내 뿐만 아니라 지난달 31일 자정 일본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돼 현지 '라인뮤직' 실시간차트 1위에 올라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이 외에도 'KNOCK KNOCK'은 음원 발매와 함께 유튜브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3일 오후 4시 기준 7187만 뷰를 넘기며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 'TT'에 이은 4연속 1억 뷰 돌파 전망을 밝게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