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얼마 전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닭똥같은 눈물로 한 때 김용준과 헤어진 사연을 밝혀 관심을 끌었던 황정음이 2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김용준과의 다정한 커플 사진을 올려 ‘열애중’임을 과시해 화제다.
총 4장의 사진 중 2장의 사진에는 황정음과 김용준의 행복한 일상이 담겨져 있다.
바닷가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에는 노메이크업의 민낯으로 보이는 황정음을 뒤에서 김용준이 꼭 껴안은 채 활짝 웃음지어 보이고 있다.
또 집으로 보이는 곳에서 함께 하얀 얼굴 팩을 한 김용준이 황정음을 안고 있는 사진에는 두 사람 모두 웃음을 참은 채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다.
오랜만에 두 사람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 너무 잘어울린다. ‘완소커플’이다.”, “부럽다.”, “완전 잘 어울린다.”, “이렇게 두 사람 모습 다시보니 반갑다.”, “공주님과 왕자님이 따로 없다.” 등 부러움과 반가움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황정음은 현재 오는 5월 1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드라마 ‘자이언트’ 대본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