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안세진 인턴기자] MBC미디어텍이 1:1화상영어 MBC 미디어텍화상영어(YESMBC)를 내놨다.

고은정 MBC미디어텍화상영어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은 자기 주도 영어 학습을 근간으로 기존 화상영어의 문제점을 최소화하고 특 장점은 극대화해 만들어낸 최적의 화상 교육 시스템으로 이뤄졌다”면서
“실제 원어민과 직접 대화를 하는 것 같은 수업효과를 느낄 수 있는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MBC미디어텍은 저소득층 초등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수업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YESMBC서비스는 쌍방향 디지털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학습에 흥미와 재미를 느끼면서 온전히 몰입, 적극적으로 학습에 참여함으로써 뚜렷한 학습결과를 산출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년간의 경력과 티칭(Teaching) 노하우를 겸하고 있는 강사진들이 리스링, 리딩&스피킹 등을 강조하는 첨삭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레벨에 맞는 1:1 개인지도로 운영된다

학생의 학습도중 예기치 못한 상황(스케쥴관리, 시스템오류, 강사의 실수 등)에 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콜센터 현지에도 원어민 강사들과 함께 한국 관리자들을 배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지도록 운영된다.

교재와 도구는 수강신청을 하면 화상수업에 필요한 캠, 헤드셋 그리고 교재를 무료 제공 및 배송까지 해 준다.

한편, MBC미디어텍 화상영어 서비스는 수업 시작 10분 전 알리미 문자 서비스, 학부모님들께 오늘의 영어한마디 MMS 서비스및 해피콜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사제보및 보도자료 접수 : press@dipts.com, DIP통신(디아이피통신)]

DIP통신 안세진 인턴기자, tryan76@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