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서태지심포니 ‘블루레이’와 ‘DVD’의 일반판이 지난 2월 출시된 스페셜 패키지와 동일한 콘텐츠 구성으로 예약판매(이하 예판) 된다.
블루레이에는 ‘서태지심포니 상암공연’과 ‘서태지심포니 앵콜공연’ 영상이 담겼으며, DVD판은 ‘서태지심포니 상암공연·앵콜공연·스페셜 메이킹 영상 Beyond Greatness’ 각 1장씩 세 장으로 구성됐다.
상암공연 DVD는 본 공연 외에 공연 당시 촬영 분 중 편집에서 빠진 재미있는 히든 영상들과 비하인드 컷이, 앵콜 공연 DVD에는 본 공연 외에 공연 리허설 과정이 각각 담겼다.
또한 스페셜 메이킹 영상 Beyond Greatness에는 영국 리허설 스케치와 서태지, 톨가 카쉬프의 인터뷰 영상 등을 서태지심포니 준비 과정을 담아냈다.
이번 서태지심포니 일반판은 공식 발매일에 앞서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간 예판 형태로 전국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선 주문을 받아 발매 일에 맞춰 구매자에 제품이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올 초 기 발매된 ‘서태지 심포니 한정판 디럭스 팩’은 음악타이틀로서는 국내 최초의 ‘블루레이’ 출시로 1만5000장이 한정판으로 선보여 완판돼 ‘서태지 파워’를 입증시킨 바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