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KTH(대표 오세영)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에서 제3기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16일 개최했다. K쇼핑은 2월 중순부터 약 2주 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를 진행했으며, 높은 경쟁률을 보인 가운데 자기소개서 및 SNS 운영 경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25인을 최종 선발했다.

제3기 고객평가단 발대식에서 KTH 오세영 사장과 고객평가단이 함께 자리한 모습 (KTH 제공)

다양한 지역과 20대부터 50대까지의 폭넓은 연령층으로 구성된 제3기 고객평가단은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 동안 방송 모니터링, 서비스 품질 평가, 만족도 조사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정기적으로 ‘고객평가단 상품평가위원회’에 참여하여 K쇼핑 제품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쇼핑 자체 고객평가단 커뮤니티를 통해 서비스 개선 이슈를 공유하고, 시청자의 생생한 의견을 담은 ‘클릭! 옴부즈맨 K’ 프로그램에 시청자 패널로 참여하며 고객 가치 향상에도 힘쓸 계획이다.

KTH 오세영 사장은 “고객들과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대표적인 소통 창구인 고객평가단을 통해 K쇼핑이 T커머스 1위 사업자로 끊임없이 발전하고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시각으로 접근하여 고객 만족도 1위 K쇼핑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16일 개최된 제3기 고객평가단 발대식에서는 오세영 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향후 고객평가단 활동 소개, 위촉장 수여, 운영 교육 및 질의응답, 회사투어 등의 시간을 가졌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