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나인뮤지스 경리가 뷰티프로그램 MC로 발탁됐다.

(스타제국)

소속사에 따르면 경리는 다음 달 6일 첫 방송 예정인 스카이티브이 토탈 뷰티 케어 전문 프로그램 ‘뷰티스카이2(beauty sky2)’ MC로 낙점됐다.

‘뷰티스카이2’는 트렌드 뷰티 꿀 팁에서부터 ‘옥석 뷰티템’ 가리기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가미된 신개념 토탈 뷰티쇼로써 뷰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리는 앞서 MC 발탁 소식을 전한 배우 손태영 등 새로운 MC들과 함께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과 트렌디한 감각을 앞세워 멋과 아름다움이 함께 공존하는 워너비 뷰티메신저로써 브라운관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지난해 방송된 ‘뷰티스카이’ 시즌1에서는 ‘뷰티 초보들의 뷰티 고수되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세계 속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K-뷰티 시장의 다양한 뷰티 관련 아이템과 메이크업 꿀팁, 뷰티 트렌드 등을 다채롭게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뷰티스카이2'는 오는 4월 6일 스카이엔터 채널에서 저녁 7시,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