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경희생활과학이 짧은 충전 시간으로도 거실 소파는 물론 틈새청소가 가능한 한경희 듀얼 무선 진공청소기 (vs -1000)를 오는 17일 홈앤쇼핑 홈쇼핑 방송을 통해 출시한다.

듀얼 무선 진공청소기 타이탄 (한경희생활과학 제공)

한경희 듀얼 무선 진공청소기 타이탄은 싸이클론 기술을 탑재, 분당 2300회의 높은 회전 속도로 빠르고 강한 흡인력을 자랑하는 업라이트 청소기다.

손으로 잡고 세밀한 틈새를 청소하는 핸디형과 선 채로 간편하게 바닥을 청소할 수 있는 스틱형으로 투인원(2in1)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리함을 극대화 했다.

무선으로 자유롭게 청소가 가능하며 반 영구적인 먼지필터로 눈에 보이지 않은 작은 먼지 하나까지 흡입해 완벽한 청소를 돕는다.

4개의 LED 램프를 장착 어두운 곳이나 침대 밑 소파 등의 보이지 않는 곳도 간편하게 청소 가능하다. 무엇보다 세련된 브론즈 컬러 및 프리미엄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강약모드를 차용해 청소환경에 따라 속도 조절을 할 수 있게 설계됐다. 동급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변지환 한경희생활과학 사장은 “한경희 듀얼무선청소기 타이탄은 싸이클론 방식을 적용해 많은 양의 먼지에도 처음 파워 그대로 강력한 흡입을 유지하는 게 특징” 이라며 “현존하는 동일사양의 업라이트 청소기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