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엠넷미디어>

[DIP통신 류수운 기자] 이효리의 정규 4집 ‘에이치-로직’(H-Logic) 타이틀곡 ‘치티치티뱅뱅’(Chitty Chitty Bang Bang)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12일 오후 전격 공개된다.

소속사인 엠넷미디어 측은 “이효리의 4집 음원이 불법 유출됨에 따라 13일 자정 공개키로했던 ‘치티치티뱅뱅’의 뮤비 완결편을 오늘(12일) 오후 3시 각종 음원사이트와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키로 했다”고 밝혔다.

자동차 클랙슨 소리의 영어식 표현인 ‘치티치티뱅뱅’은 신인작곡가 라이언 전(Ryan Jhun)의 곡으로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특히 이 곡은 이효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될 뮤비는 지난 9일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을 통해 이효리의 파격적인 패션과 헤어, 메이크업 등 파격적인 이효리의 변신과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여왔다.

한편 이날 오전 11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4집 전곡은 몽키3 실시간차트 30위권에 모두 진입해 이효리의 인기를 실감케하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치티치티뱅뱅’이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빅뱅의 대성이 피처링한 수록곡 ‘하우 디드 위 겟’((How did we get)과 리쌍의 개리가 피처링한 ‘그네’는 각각 2, 3위에 올라 정상 다툼을 벌이는 진풍경을 연출해내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