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그룹 god 출신 배우 데니안(본명 안신원)이 오랜만에 녹슬지 않은 랩 실력을 과시했다.
데니안은 최근 후배 가수 더필름(본명 황경석)의 3집 두 번째 싱글 ‘세컨드 에피소드’(2nd Episode) 수록곡인 ‘아임 소리’(I’m Sorry)의 랩 피처링에 참여했다.
‘아임소리’는 랩 발라드의 미디움템포 곡으로 더필름의 대표곡인 ‘괜찮아’의 2부작 시리즈 느낌을 주고 있다.
3년전 첫 싱글 ‘꿈이었으면’을 발표한 뒤 드라마, 뮤지컬 등을 통해 연기활동에 전념해 온 데니안의 이번 랩 피처링은 더필름의 요청에 의해 곡 데모를 들은 데니안이 이를 수락해 이뤄졌다.
데니안과 더필름의 조우로 한층 곡의 완성도를 높인 ‘아임소리’는 오는 9일 온라인 음악포털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유재하 가요제’ 출신으로 작사, 작곡, 연주, 노래 실력까지 두루 갖춘 싱어송라이터 뮤지션인 더필름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임소리’를 비롯해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넌 이제 남이다’, ‘지금 시각, 그대 마음 4시 50분’ 등 앨범 전체에 헤어짐의 미학을 담은 발라드 3곡이 수록돼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