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드레김 스포츠쿨토시

[DIP통신 김정태 기자] 앙드레김 스포츠쿨 토시로 자외선 걱정을 없앤다.

기온이 상승하고 본격적인 자외선을 걱정해야 하는 계절이 오고 있다. 특히 야외 활동이 많은 사람이라면 더욱 자외선에 대한 걱정이 많은 것이 사실.

얼굴이야 자외선 차단 크림 등을 바르고 모자로 가리고 하면 되지만 팔은 광범위한 범위로 자외선 차단 크림을 전부 바르기에는 어렵다.

이를 위해 보통 야외활동이 많은 사람들은 토시를 찾게 된다. 이번에 품평및 체험단 전문사이트인 리플쇼(www.replshow.com)에서는 앙드레김 스포츠 쿨토시에 대한 체험단을 통해 자외선 차단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뽑는다.

체험단 인원은 총 10명이며, 앙드레김 스포츠쿨토시 체험단신청내 응모한마디에 체험하고 싶은 이유만 적어주면 된다.

앙드레김 스포츠쿨토시는 골프, 골프운전, 사이클링, 인라인, 등산, 낚시 등 야회 활동시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재봉선도 없는 무봉제 타입으로 고급 제품이다.

현재 앙드레김 스포츠쿨토시는 하나온 알리바바 딱하나닷컴(www.ddakhana.com)이 유통 판매하고 있다.

[사진제공 : 알리바바 딱하나닷컴]

[기사제보및 보도자료 접수 : press@dipts.com, DIP통신(디아이피통신)]

DIP통신 김정태 기자,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