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다음달 14일까지 맥심 화이트골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맥심 화이트골드 디지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나의 모든 시작을 응원하는 맥심 화이트골드’를 메인 컨셉트로 기획됐다.

일상에서 맞이하는 다섯 가지 시작(사랑의 시작, 나만의 작은 시작, 내면의 시작, 나들이 시작, 청춘의 시작)을 주제로 댓글, 공유,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 김연아의 ‘다섯 가지 시작’에 관련된 디지털 화보 및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맥심 화이트골드 디지털 프로모션 (동서식품 제공)

특히 이번 화보에서 모델 김연아가 각기 다른 시작의 순간마다 때로는 대학생처럼 때로는 직장인처럼 다채로운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냈다.

먼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14일까지 ‘사랑의 시작-White Day to U’’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온라인 상에서 예쁜 일러스트 엽서를 선택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이 담긴 특별한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장지만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화이트골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모든 시작의 순간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시작을 맞이하는 3월은 처음부터 마지막 한 모금까지 부드럽고 깊은 향을 선사하는 맥심 화이트골드처럼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