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보컬그룹 V.O.S의 히트곡 '눈을 보고 말해요'가 13년 만에 감성 뮤지션 라디(Ra.D)에 의해 리메이크 된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달콤한 음색과 특유의 감성 음악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디가 지난 2004년에 발표된 V.O.S의 '눈을 보고 말해요'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곡해 오는 3월 3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원곡 '눈을 보고 말해요'는 히트메이커 박근태 프로듀서가 작곡한 애절한 발라드로 V.O.S를 대표 보컬 그룹 반열에 올려놓은 곡이다.

이번 리메이크곡은 박근태 프로듀서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지난해 수지·백현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Dream(드림)'을 시작으로 특별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신곡 및 리메이크 곡들을 발매 중인 'Produced by 박근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한편 이 프로젝트를 통해 지금까지 발표된 곡들은 수지X백현 '드림', 에릭 베넷 '정말 사랑했을까', 에디킴X이성경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10cm '니가 참 좋아' 그리고 최근 루나X하니X솔라 'HONEY BEE'(허니 비) 등이다. 이들 곡은 발매 때 마다 음원 차트를 강타하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