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러블리즈의 상큼한 매력이 넘쳐나는 정규 2집 타이틀 곡 ‘WoW!(와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24일 공개됐다.
다양한 소품들로 꾸며진 집안이 배경으로 등장한 영상은 마치 러블리즈를 열광적으로 좋아하는 일명 '덕후의 방'을 몰래 훔쳐보는 착각에 빠져들게 하는 한편 이 공간에서 어떠한 일이 펼쳐질지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해 뮤비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특히 지난 2014년 첫 데뷔 앨범의 타이틀 곡인 ‘캔디 젤리 러브’로 시작해 ‘안녕(Hi~), ‘아츄(Ah-Choo)’, '그대에게', ‘Destiny(나의 지구)’까지 지난 3년간의 러블리즈 활동 당시 모습을 깜찍한 종이 인형화해 담아내고 있어 팬들에게 추억과 감동, 즐거움을 동시에 느끼게 해준다.
영상 말미 얼굴과 손 등에 귀여운 스티커를 붙힌 러블리즈 멤버들은 클로즈업 장면에서도 무결점 미모와 한층 ‘상큼’해진 매력을 뽐내 여덟 소녀의 화려한 컴백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26일 밤 1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 U Ready?(아 유 레디?)’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