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컴백 2차 티저 영상 캡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러블리즈가 귀여운 종이 인형으로 변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3일 정오 걸그룹 러블리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R U Ready?’(아 유 레디)의 앨범 콘셉트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티저는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으로 전날 0시 공개된 영상과 마찬가지로 책상 위에 놓인 노트북 모니터 안에 깜찍한 캐릭터처럼 작은 종이인형이 된 러블리즈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종이 인형으로 표현된 2D 이미지를 CG 효과를 이용해 마치 러블리즈 멤버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효과를 줘 영상의 생동감과 독특함을 더했다.

먼저 주방 안 곳곳에서 등장하는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진의 모습이 눈에 띈다.

이미주는 “어떡해 내 섹시한 몸매가 이렇게 평평해졌어요”라고 하며 종이 인형으로 변한 자신의 모습에 놀라했고, 진은 “입체적인 미모가 하나도 티 나지 않는다요. 속상하다요”라며 특유의 말투와 표정으로 귀여움을 배가시켰다.

또 유지애는 화분 위, 서지수는 유리병 안에서 깜짝 등장해 상큼하고 발랄한 표정을 지어낸다.

러블리즈는 1,2차 티저영상 기습 공개를 통해 새 앨범 ‘R U Ready?’의 콘셉트를 알려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의 정규 2집 ‘R U Ready?’는 오는 26일 오후 1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다음 날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러블리즈 컴백 1차 티저 영상 캡쳐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