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 이하 볼보)는 충남 천안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충청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볼보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천안 전시장은 연면적 약 1893㎡ (573평), 지상 4층의 규모로 조성됐다.
천안 지점은 접근성이 높은 천안 도심의 백석동에 위치해 있으며 고객 편의성 도모를 위해 차량 출고부터 정비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통합 운영한다.
천안 전시장은 총 4층 규모로, 9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 및 일일 25대 이상 처리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함께 운영하며 이와 함께 고객 라운지, 고객 편의시설, 40대 이상 주차 가능한 시설로 구성됐다.
한편 볼보 천안 전시장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볼보자동차만의 스칸디나비안 감성 콘셉트인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VRE)’를 외관 및 내관 디자인에 적용했고 명품관 느낌이 나는 외관은 야간에 다양한 색상으로 바뀌는 조명으로 북유럽의 오로라를 연상시킨다.
또 내부는 스웨덴 가정의 거실에 온 듯한 인테리어로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 고객에게 편안하고 안락함을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