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오는 19일 까지 대학생 써포터즈 락앤락 그린메이트 9기 모집을 실시한다. 올 해로 창단 5년 째를 맞이한 ‘그린메이트’는 환경 친화적 제품 생산을 위해 노력하는 락앤락이 대학생들의 친환경 소비습관을 일깨우고, 나아가 이들과 소통하기 위해 창단한 대표적인 대학생 대외활동이다.

대학생 써포터즈 락앤락 그린메이트 9기 모집 (락앤락 제공)

이번 그린메이트 9기는 2017년 3~5월까지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며, 국내 거주 대학생(졸업예정자 제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특히 그린메이트는 마케팅에 관심이 있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이 활발한 대학생이라면 관심을 갖고 도전해 볼만큼 온오프라인을 아울러 다양한 마케팅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그린메이트 9기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20인을 선정하며, 오는 3월 3일 발대식을 갖고 첫 공식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그린메이트로 선발되면 락앤락 주요 제품체험을 시작으로, 활동기간 전반에 걸쳐 대표 활동이라고 할 수 있는 친환경 캠페인 ‘텀블러데이’를 직접 기획∙실행해 나갈 수 있다. 이 외에도 락앤락 제품에 대한 마케팅 기획서를 직접 작성해 보는 등 예비 마케터로서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 특히 2017년 그린메이트 최우수팀(상/하반기 각 1개팀)에게는 락앤락 베트남 법인 견학 기회까지 주어진다.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경숙 이사는 “그린메이트는 매 기수마다 창의적 아이디어와 활기찬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들이 많아 늘 긍정적인 자극을 느끼게 된다.”며, “올 해는 그린메이트만을 위한 락앤락 베트남 법인 견학의 기회도 주어지는 만큼 환경을 사랑하고, 소비재 마케팅에도 관심있는 열정적인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