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캔&제이스엔터테인먼트 >

[DIP통신 류수운 기자] 그룹 포커즈(F.cuz)의 새 미니앨범 ‘노원’(NO ONE)이 11일 발매됐다.

이번 음반은 지난 9일 타이틀곡 ‘노원’ 티저영상이 공개되며, 180도 파격 변신한 포커즈 멤버들의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여왔다.

이날 공개된 타이틀 곡 ‘노원’은 최근 비스트의 ‘미스터리’(MYSTERY)와 언터쳐블의 ‘가슴에 살아’ 등을 히트시킨 작곡가 강지원의 곡으로, 이별 후에 괴로워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일렉트로닉 댄스 곡이다.

특히 포커즈 첫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 곡 ‘지기’(JIGGY)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이 곡은 중독성 있는 반복 후렴구에 멤버들의 강렬한 음악과 스타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곡이다.

포커즈의 이번 미니앨범은 타이틀곡 ‘노원’ 외에도 포커즈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일렉트로 하우스 스타일의 곡 ‘고’(Go), 고급스런 비트가 돋보이는 ‘너때문에’, 스타일리쉬한 분위기의 ‘보이 미트 걸’(Boy Meet Girl), 그리고 첫 싱글 타이틀곡 ‘지기’ 등을 수록한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포커즈는 “이번 앨범에서 새로운 콘셉트를 시도했는데 팬 분들께 어떤 모습으로 보여질지 많이 떨리고 긴장
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커즈는 12일 KBS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13일), SBS ‘인기가요’(14일) 무대에 연이어 오르며, 새 앨범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