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웍스커뮤니케이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실력파 듀오 빈블로우(BINBLOW)는 새 싱글 '하지못했어'를 24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빈블로우가 3개월만에 선보인 신곡 '하지못했어'는 헤어진 연인을 우연히 다시 만나며 겪는 감정, 마음과는 다른 말을 전하는 복잡한 심리를 두 남자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담았다.

이 곡은 특히 그동안 트리플렛비트 발라드, 하이브리드 팝 발라드 등 신선한 장르를 선보였던 빈블로우의 행보에서 전혀 예상치 못한 정통 발라드라 오히려 기존의 모습보다 신선하게 다가온다는 평가다.

최지빈과 현우빈으로 구성된 듀오 빈블로우는 지난해 5월 '친구 맞니'와 '다이어트'를 10월에는 '안된다고 해'와 'I DO'를 발표하며 환상적인 호흡으로 남성 듀오 계보를 잇는 차세대 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빈블로우는 SNS를 통해 트와이스의 'TT'와 아이오아이(I.O.I)의 '너무너무너무'를 절묘하게 매쉬업해 알앤비로 커버한 영상과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 빅뱅의 '에라 모르겠다' 등 영상컨텐츠를 연달아 선보이며 SNS 단일 영상 조회수 50만, SNS 팬 페이지 누적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