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새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해피뉴이어 빅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인기 제품인 2배 부스팅 에센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부터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블랙티와 탄력·보습에 도움을 주는 흑효모 성분을 함유한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피부를 매끈하고 윤기나게 연출해주는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출시 이후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한 ‘립톤 겟잇 틴트’도 20% 할인한다.
새해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들도 세일 품목에 포함됐다. 세럼 효과와 메이크업 기능을 동시에 갖춘 ‘비씨데이션 비비세럼’과 부드러운 발림성과 매트한 컬러가 특징인 ‘퍼펙트립스 립 캐시미어’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고커버 에이치디 파우더 팩트’와 ‘고커버 래디언스 피팅밤’도 10% 할인가에 내놓는다. 제주 마유 바디 크림 1개 구입 시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색조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립톤 겟잇 틴트의 베스트 컬러만 선별해 미니 사이즈로 선보이는 ‘겟잇틴트 미니 트리오’와 깃털펜 모양의 패키지가 특징인 ‘잉크드 쿠션 젤 아이라이너’를 10% 할인가에 내놓는다.
섀도우·립스틱·아이라이너·네일까지 색조 메이크업에 필요한 4가지 제품을 한 데 담은 얼루어링 메이크업 키트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한 회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