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오는 31일까지 전 품목 대상 최대 50% 할인하는 ‘빅세일(BIG SALE)’을 진행한다.

토니모리 12월 빅세일 포스터. (토니모리 제공)

이번 빅세일에는 올 1월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와 탄력과 보습·주름·미백 등 복합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블랙티 스킨케어’ 라인을 20% 할인 판매한다. BB크림·CC크림·파운데이션·쿠션의 기능을 한 데 담은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촉촉함과 컬러감이 뛰어난 ‘겟잇틴트’ 또한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올해 마지막 세일인 만큼 50% 할인 품목도 보다 풍성해졌다. 개인의 피부 타입 혹은 취향에 맞춰 선택이 가능한 ‘더 탄탄·더 하얀·더 산뜻 스킨케어’ 라인과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에 좋은 ‘타임리스 이지에프’ 라인은 반값에 내놓는다. 깜찍한 디자인의 ‘아톰 엔젤링 쿠션’, ‘아이톤 팔레트’ 등도 50% 할인한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들도 세일 품목에 포함됐다. 뛰어난 커버력으로 HD 피부를 연출해주는 고커버 파우더 팩트와 매끈한 실크 피부로 표현해주는 피팅 밤은 20% 할인 판매한다. 비씨데이션에 오일 세럼을 추가해 촉촉함을 더한 비비세럼은 1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연약한 피부 케어에 좋은 제주 마유 바디 크림은 1개 구입 시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외에도 토니모리 스테디 셀러 ‘백젤 아이라이너’와 깃털 펜 모양의 패키지가 특징인 ‘잉크드 라이너’, 피카츄 캐릭터가 그려진 ‘포켓몬 에디션’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한 회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간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이 되지 않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