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박지원)은 22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캠페인 ‘서든 마스터즈’의 첫 번째 챌린지 ‘담력’을 공개했다.

첫 번째 챌린지 ‘담력’은 미션 맵을 5일간 플레이하거나, ‘뱀파이어’ 혹은 ‘인간’으로 3회 승리 및 5킬 달성 등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담력’ 마스터의 주인공 ‘이시영’ 캐릭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를 통해 ‘복싱퀸 이시영’, ‘경찰 포스 이시영’ 등 남다른 담력과 체력을 겸비한 이시영의 특성을 살린 전용 감정표현을 비롯해 실제 음성효과 등을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5일까지 ‘이시영 캐릭터’와 관련된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이시영과 함께 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지급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든 마스터즈’ 캠페인 첫 번째 챌린지 ‘담력’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이시영’, ‘나라’, ‘나나’, ‘솔빈’, ‘경리’ 등 인기 연예인이 등장하는 ‘서든 마스터즈’ 홍보 영상은 서든어택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