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은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고품질의 색조 제품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첫 눈에 반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제품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품목을 추가로 선보이며 멤버십 회원 대상의 특별한 혜택을 늘려갈 예정이다.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2종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신제품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위한 ‘브라우니 시즌’과 특별한 날 포인트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홀리데이 판타지’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프라이머 효과의 베이스와 하이라이터 컬러가 포함돼 있으며 매트와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10가지 감각적인 컬러를 제품 하나에 담아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 가능하다. 또한 실키한 사용감의 텍스처가 가루날림 없이 밀착돼 선명한 컬러를 하루 종일 지속시켜 준다.

브라운 계열의 음영 컬러가 담긴 ‘브라우니 시즌’은 청순한 메이크업과 성숙한 이미지의 세미 스모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화려한 컬러 조합의 ‘홀리데이 판타지’는 고혹적인 파티 메이크업뿐 아니라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까지 더해져 로맨틱 무드 룩 등 상황에 따라 원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