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 )이 방송 특강을 갖는다.

15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권영찬은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충북 연말 특집 프로그램인 ‘2016 굿 잡 굿 콘서트’(MC 임규호)에 출연해 ‘15분의 마법-2017 당신이 주인공’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번 방송은 충청북도와 고용노동부청주지청, 충북지방기업진흥원, MBC충북 등이 함께 하는 ‘고용노동부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을 위한 지원 사업 충북지역혁신 프로젝트’인 ‘굿 잡 굿 콘서트’의 2016년 결산토론 겸 토크콘서트이다.

권영찬은 앞서 지난 9일 MBC충북 공개홀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 녹화에 힙합가수 헤이즈, 아카펠라그룹 ‘다이아’, 필라테스강사 강은미 등과 함께 참여했다.

그는 강연에서 기적의 주인공이 되기 필요한 요건으로 감사하는 마음과 소통의 중요성 등을 강조했다.

한편 이날 녹화분은 MBC충북 TV를 통해 오는 17일 오전 9시 30분, 라디오는 오후 6시 5분 방송 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