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모바일 슈팅 RPG 게임 ‘스페셜포스 모바일’의 개발을 완료하고 게임플레이 영상을 12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플레이 영상은 ‘스페셜포스 모바일’의 세계관이 담긴 스토리 형식의 플레이 영상으로, 기계화 군단을 앞세우며 세계를 위협하는 비밀군사집단과 이에 대항하는 공중 폭격과 같은 강력한 후방 지원이 특징인 군수업체 연합군과의 치열한 전투를 다루고 있다.

또한 도심과 연구소를 배경으로 하여 주변의 지형지물을 이용한 은폐, 엄폐의 활용과 각종 무기의 선택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벌이는 스토리모드와 파티원들과 함께 기계화 군단의 거대 보스를 상대로 막강 화력 대결을 벌이는 협동 모드를 새롭게 확인할 수 있다.

박철승 드래곤플라이 개발 부사장은 “조만간 유저들의 기다림을 단번에 보상해 줄 수 있는 반가운 소식을 전할 것”이라며 “스페셜포스 모바일은 전세계에 1억명 이상의 유저를 확보한 스페셜포스 IP를 바탕으로 한 만큼 그 성과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드래곤플라이는 개발이 완료된 ‘스페셜포스 모바일’ 게임의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를 통하여 유저반응과 시장상황에 적합한 구체적인 출시일정 등을 다각적으로 조율해 출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