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네파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파의 온라인 통합몰인 ‘네파몰’을 모바일로 구현한 네파몰 앱은 온·오프라인에서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옴니채널 서비스 실현을 위해 개발됐다.
네파몰 앱은 제품 정보 탐색부터 구매와 배송 추적까지 빠르고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위치정보시스템(GPS)과 연계한 매장 안내 서비스, 상품바코드 인식을 통해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바코드 서비스, 카드 없이도 앱으로 결제 가능한 모바일 카드 서비스 등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앱 전용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네파는 모바일앱 출시를 기념해 마일리지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파몰 앱 다운로드 후 첫 로그인을 하면 오는 30일까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다운재킷·등산화 등 일부 제품을 최대 85%까지 할인하는 패밀리세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김영수 네파 영업본부 부사장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한 쇼핑의 비중이 높아지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온·오프라인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옴니채널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네파몰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매장 픽업 서비스와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도입 등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파는 고객 쇼핑 편의 개선을 위해 지난 9월 자사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합한 온라인 통합몰인 네파몰을 오픈한 바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